FASCINATION ABOUT TOONKOR

Fascination About toonkor

Fascination About toonkor

Blog Article

뉴토끼는 연재 중인 웹툰을 무단으로 업로드 중이며, 불법 공유 사이트입니다. 사용자가 이용하기 편리하게 연재와 완결 메뉴를 따로 관리하고 연재 중인 웹툰은 요일별, 장르별 또는 초성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아직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사이트여서 접속량이 적어 속도가 빠른 편입니다.

현재까지 시청 처벌 사례는 없으며, 단순히 사이트에 접속하여 시청한다고 처벌되진 않습니다.

그리고 한번 웹툰을 보면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옆에 최신 작품과 인기작을 추천하고 있기 때문에 보기에도 편한 곳이다 하지만 아무래도 웹툰 위주로 나가다보니 보편화되긴 힘든것 같다.

북마크 기능은 웹툰을 다시보거나 이어서 볼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이트 로딩 속도는 빠른 편입니다. 만화책 메뉴에서도 다양한 장르의 일본 만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검색 방법은 웹툰과 동일합니다.

제목 검색, 작가 검색, 발행, 초성, 장르, 정렬 등 사용자가 편리하게 만화를 찾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웹툰다시보기 반드시 주의할 점은 웹툰을 다운로드하거나 캡처하여 이를 다시 온라인 상에 게재하거나 공유하는 것은 처벌될 수 있다는 점이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웹툰 사이트 중 인기 많은 사이트 중 하나로 커뮤니티가 굉장히 활발합니다. 댓글과 리뷰도 같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 입니다. 연계된 사이트에서는 만화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웹툰은 대부분 무료입니다. 미리보기를 제외한 대부분은 무료이기 때문에 툰코사이트 웹툰 보기에 가장 좋은 무료 웹툰 사이트입니다.

무료웹툰 플랫폼인 툰더는 여러 웹툰 사이트의 작품을 한데 모아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사이트 속도가 빠르며, 페이지에 광고가 없어서 웹툰을 고르거나 시청하기에 편리합니다.

유료 콘텐츠 이용: 재밌고 툰코사이트 인기있는 웹툰은 유료 플랫폼에서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작가들은 유료 수입으로 더 재밌는 작품 제작에 동기부여가 되므로 유료 콘텐츠를 이용하는 것은 웹툰 생태계에 도움이 됩니다.

북마크 기능의 경우에는 로그인을 해야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일본 만화를 볼 수 있고 커뮤니티에는 툰코사이트 재밌는 글도 올라오고 댓글도 활발해서 그런 것을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로그인 하지 않아도 볼 수 있는 북마크 기능이 있습니다. 요즘 웹툰 사이트들 대부분은 로그인을 해야지 북마크를 사용 toonkor 할 수 있게 해주지만 이 곳은 가입하지 않고 로그인하지 않아도 북마크와 최근 본 작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